Through play 

Learning to think

다르게 생각하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도록

상상할 수 있는 즐거움을 만들 수 있도록

우리 아이를 위한 즐거운 첫번째 고민 


아토큐브 놀이연구의 시작입니다.





스스로 정답을 만드는 경험



누군가 알려주지 않아도 자연에서 스스로 놀이방법을 찾았던 경험처럼 
새로운 발견을 하며 스스로의 답을 만들어가는 놀이경험을 제공합니다. 
아토큐브는 각 면의 6개의 도형패턴으로 약 23억개의 이미지를 조합하며 
그림과 단어를 연상하여 인지능력 발달을 높이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입니다. 


제품보기 >








자유로운 문제해결 성장



자유로운 상상을 통해 아이들 스스로 세상을 만들고 표현하면서 
다양한 사회적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단방향 교육이 아닌 상호적인 학습환경을 만들어 주세요. 
이미지의 형태와 구조를 형상화할 수 있는 공간지각력을 통한 
창의적 표현과 디지털 융합의 새로운 공감각 발달을 위한 놀이교육을 연구합니다.




4세~7세 누리과정에 맞춘 아토큐브 놀이교육 워크북

워크북





함께 성장하는 놀이문화   



상상한 것을 놀이를 통해 함께 만들어가며 공감력과 긍정적 정서를 
유발하는 놀이 문화를 만듭니다. 
하나의 생각이 또 다른 생각을 만나 성장하며 잠재된 상상력을 끝없이 발굴해 나가는 계기를 만들어 갑니다.



주요 연혁 및 수상 내역


2017


· 유럽안전 CE 인증

· 국제환경경영시스템 인증 ISO14001 

· 국제품질경영시스템 인증 ISO9001

· 한국유치원총연합회 MOU

· 한국배움연구소 MOU

· 도전K-STARTUP 경기도 "대상" 수상

· S큐빅엔젤스 엔젤투자

· 한국배움연구소 및 개인투자

2016


· 인포뱅크 SEED 투자

· 2016 MWC 바르셀로나

· KIC-워싱턴 매스챌린지 현지 보육

· 경기도 국공립 어린이집연합회 MOU

· 몽골 어린이집 연합회 MOU 

· 영국 브라이트호라이즌 MOU

· KC 인증 및 KT 혁신상품 인증

· 해외 특허 6건, 상표 5건 출원 

· 콘텐츠 저작권 52건 등록 완료

· K-디자인 어워드 위너 수상 

· 조달청 혁신조달상품 지정

· 출판사 등록 완료

· Magic 말레이시아 프로그램 최종 선정



2015


· 경기문화창조 허브 해커톤 우승

· 단국대 해커톤 특별상 수상

· K-ICT 본투글로벌 해외진출 선정

· 국제 PCT 특허 출원

· 2015 글로벌 스타트업 코리아

· 2015 SLUSH 핀란드

· KIC-실리콘밸리 현지 보육

·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

2014


· 아토큐브(주) 설립 

· KAIST미디어 연구센터 이전

· 특허 등록 완료

· 벤처기업 인증

· 새싹기업 인증

· 2014 모의크라우드 펀딩 2위